티스토리 뷰

반응형

벌에 쏘이는꿈, 벌과 관련된 여러상황

벌에 쏘이는 꿈은 무엇을 뜻할까요?

벌에 쏘인다면?

진짜 상상도 하기싫은데 말이에요

 꿈은으로 꾼다면 무엇을 뜻하도록 하겠습니다 

벌에게 쏘이는 꿈은

사람들에게 나에 능력을 인정받는 꿈은이지요

길몽 또는 태몽으로 알려져있네요

인기를 받는 아이가 태어난다고 하구요


내가 하고있는 일에 있어서 결과을 얻어

주변인들에게 칭찬을 받는 꿈은이라고 하네요

성과를 얻는 꿈은으로 기업경영이나 직장에서

인정을 받는걸 뜻한다고 하네요

말벌을 죽이는 꿈은

이것더더욱 길몽이지요



내가 신경쓰였던 라이벌이나 실존가

사라지는것을 뜻하네요

또 마음의 평안을 찾는다고 하네요

벌이 다리를 쏘는 꿈은

재물이 꽤 들어오는 꿈은이라고 하네요

꽃밭에 벌들이 모이는 꿈은

집안에 좋은일이 생겨 잔치를 열게 되어

경사가 생긴다고 하네요



벌을 키우는 꿈은

재물을 얻는 꿈은으로 집안에 재물이나

내가 하는일에 금전적으로 돈을 얻을수 있다는

의미를 가지고 있네요

벌떼가 집으로 들어오는 꿈은

집안에 안좋은 일이 생기고

불청객이 있거나 패밀리끼리 다툼을 

하게 되는 꿈은이라고 하네요



사소한 오해 까닭에 불화가 생길수있다고 하니

패밀리끼리 안좋은 비평이 있으시다면

해소를 해야한다고 하네요



벌이 공격하는 꿈은

갑자기 안좋은 일이 생기어서

고생을 한다고 하네요



사람까닭에 망신을 당한다거나

실수를 해서 일이 꼬여버릴수 있다고 하네요

말벌을 잡는 꿈은

대형 말벌을 손으로 잡는 꿈은은

위험그리하지만 좋은 꿈은이라고 합니다

귀중한 계약이 성사되며 자신에게

일처리가 유리하게 성사됨을 의미하네요



반응형
댓글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링크
TAG
more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